Nassau Coliseum의 최신 제안은 계속 열려 있습니까?

Nassau

Nassau Coliseum의 최신 제안은 계속 열려 있습니까?

뉴욕 유니온데일에 있는 나소 콜로세움의 복잡한 무용담에는 또 다른 반전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인 Oak View Group과 함께 New York Islanders의 소유권은 해당 기업이 오래된 건물을 가져와
더 작은 콘서트 장소로 바꾸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간단합니다. 다른 누군가는 적어도 현재로서는 건물에서 이벤트를 운영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건물도 폐쇄돼 있다.
오래된 헛간은 Nassau 카운티-뉴욕시 경계에 걸쳐 있는 인근 Belmont Park 경마장 부지에서 Islanders의 새 홈 경기장과 경쟁할 것입니다.
내셔널 하키 리그의 뉴욕 아일랜더스 프랜차이즈는 2020-2021 시즌을 콜로세움에서 플레이한 후 새 건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개발할 수 있는 건물을 둘러싸고 있는 엄청난 양의 부동산이 있기 때문에
콜로세움 임대를 인수하는 사람에게는 어느 정도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토토총판 모집

2017년 7월, 뉴욕주의 Empire State Development Agency는 Belmont 부지의 국유 토지에 대한 제안 요청서를 발행했습니다.
RFP는 하키 경기장에 대한 섬 주민들의 요구 사항에 맞게 작성된 것 같았습니다.
5개월 이내에 섬 주민들의 소유권은 파트너인 New York Mets 및 Madison Square Garden 소유권과 함께 부동산 개발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Andrew Cuomo 뉴욕 주지사는 낙찰을 발표한 후 섬 주민들에게 개조된 Nassau Coliseum에서 게임을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Cuomo는 섬 주민들의 소유권과 Brooklyn 경기장의 소유자 및 Nassau Coliseum의 면허 소유자에게 그렇게 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뉴욕주는 콜로세움이 팀을 위해 수리되도록 6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아일랜더스 프랜차이즈는 시즌이 있다면 2020-2021 시즌 동안 홈 게임을 할 곳이 없습니다. 나소 콜로세움 오디세이는 계속됩니다.

Nassau 스포츠는 엠마누엘 지하실의 날을 기념해야 합니다

최근 AT & T의 Turner Sports와 MLB에 7년 동안 거의 40억 달러를 제공하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TV 계약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MLB는 Emanuel Cellar의 행운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브루클린 하원의원을 지낸 Cellar는 결국 스포츠와 TV 간의 관계를 바꿀 하원 법안을 작성했습니다. 1961년 9월 30일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셀러의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NFL, NBA, NHL 및 NCAA를 변경한 1961년 스포츠 방송법. 야구 이외의 리그에서 처음으로 팀을 하나로 묶어 TV 네트워크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NFL 커미셔너 피트 로젤(Pete Rozelle)은 NFL이 1922년 대법원 판결로 인해 독점 금지법을 준수할 필요가 없었고 TV 네트워크와 미식축구에 18개 팀을 하나로 판매할 수 있었던 메이저 리그 야구와 같기를 원했기 때문에 셀러에 로비를 했습니다. 1960년 독점 금지법에 신경 쓰지 않은 리그, 그 리그의 8개 팀이 파라마운트의 ABC TV에 하나로 매각되었습니다.

여행정보

Rozelle의 계획의 핵심은 14명의 소유자 모두가 “리그씽크”라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Rozelle는 뉴욕 자이언츠 잭 마라, 로스앤젤레스 램스 다니엘 리브스, 시카고 베어스 조지 할라스 등 3명의 큰 시장 소유자를 팔아야 했습니다. 그들은 개인이 할 수 있는 것보다 작은 시장과 힘을 합치면 더 많은 TV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네트워크. Green Bay는 New York, Pittsburgh 및 Baltimore가 더 나은 TV 거래를 하는 것과 같은 돈을 받게 됩니다. NFL 구단주들은 자신의 관심사보다 리그의 이익을 우선시했으며 리그는 마라, 할라스, 리브스, 조지 프레스턴 마샬, 아트 루니가 상상할 수 있는 그 어떤 것 이상으로 도약했습니다. “리그씽크”는 모든 사람과 NFL 구단주를 위해 일했습니다. Emanuel Cellar는 미국 스포츠를 바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