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2년간 159파운드 동결 2005.08

BBC 2년간 159파운드 동결

BBC 2년간 159파운드

나딘 도리스 문화부 장관은 BBC 수신료가 2년간 159파운드로 동결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도리스 여사는 월요일 하원에서 정부가 “열심히 일하는 가정의 지갑에 대한 추가적인 압박을 정당화할 수 없다”고 말했다.

2년간 동결된 후, 그녀는 앞으로 4년간 인플레이션에 따라 요금이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팀 데이비 사무총장은 동결이 “면허료 납부자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 어려운 선택”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했다.

BBC 수신료는 무엇에 대한 것이며 왜 위협을 받고 있는가?
수신료는 TV, 라디오, BBC 웹사이트, 팟캐스트, 아이플레이어, 앱을 포함한 BBC 서비스에 대해 지불한다.

2027년 12월 31일까지는 BBC의 왕실 헌장에 의해 존립이 보장된다.

도리스 여사는 “BBC는 재정난에 처한 사람들을 지원하고, 저축과 효율성을 달성하며, 수십억 달러의 공적 자금을
시청자와 청취자, 이용자들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BBC

그들은 영국 서비스에 대한 법인의 수입이 10년 전보다 실질 기준으로 이미 30% 낮아졌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우리는 영국 전역에 걸쳐 생산량을 늘리고, 조직을 디지털 미래로 전환하고, 독특하고 공정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야심찬 개혁 프로그램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화미디어스포츠부(DCMS)는 BBC가 2022년에 약 37억 파운드의 수신료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합의 기간 동안 약 230억 파운드의 수신료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BBC는 또한 정부로부터 매년 9000만 파운드 이상을 받아 BBC 월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도리스 양은 또한 웨일즈어 방송국인 S4C가 더 젊은 시청자들을 포함한 더 많은 웨일즈어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연간 750만 파운드를 추가로 배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문화부 장관은 지난 주말 트위터를 통해 BBC의 수신료에 대한 이번 발표가 마지막이 될 것이며, “훌륭한 영국 콘텐츠”를 판매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에 대해 논의할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노인들이 징역형을 선고받고 집행관들이 문을 두드리던 시대는 끝났다”고 말했다.

동결 발표 이후 도리스 여사는 장기적으로 BBC의 자금 지원 모델에 관심이 쏠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