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기업에 대한 다양성

재무

먹튀검증 Matt Kean은 재무 기업에 대한 성별 다양성 목표를 설정합니다.

NSW 재무 장관 Matt Kean은 여성 대표를 위한 지속적인 추진의 일환으로 Sydney Water 및
Essential Energy를 포함한 기업에 대한 공식적인 성별 다양성 목표를 도입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각 국영기업(SOC)과 공공금융기업(PFC) 이사회의 이사직 중 40% 이상을 여성으로,
합산하면 50% 이상을 여성으로 채우는 것이 목표다.

주 정부는 SOC의 경우 연말까지 개별 이사회의 목표를 달성하고 PFC의 경우
“그 이후에는 가능한 한 조속히” 달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으며, 성별 다양성 통계는 매년 온라인으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뉴스레터

Kean이 주주 장관으로 있는 주의 PFC는 보험사 icare와 NSW Treasury Corporation(TCorp)이며 8개의 SOC가 있습니다: Essential Energy, Sydney Water, Hunter Water, Landcom, Water NSW, Port Authority of NSW, Forestry Corporation NSW의 Transport Asset Holding Entity of NSW(TAHE).

Bronnie Taylor 여성부 장관은 일부 SOC 이사회에서 이미 목표에 도달했지만 “항상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81개의 SOC 및 PFC 이사회 직책 중 여성이 약 4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Taylor는 “NSW의 국영 기업은 에너지, 물, 항구, 운송 및 임업 부문에 걸쳐 있으며
이러한 목표는 보다 다양한 견해를 나타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공 금융 회사 이사회에서 여성의 수를 늘리면 보험, 대출 및 투자 관리에 대한 더 넓은 범위의 관점이 제공되어
궁극적으로 여성이 더 큰 재정적 독립과 안정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Kean은 6월에 여성을 중심으로 첫 번째 예산을 편성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최근 여러 상장 기업에서 이사회에서 여성이 빈약한 비율을 차지하기 위해
한 명 또는 두 명의 여성 이사가 있는 회사에 대해 “더 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성명에서 그는 재무 이사회의 성별 다양성이 여성에게 평등한 고용 기회를 제공

더 넓은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모범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Kean은 “NSW 전역의 높은 자격을 갖춘 여성들이 그들의 재능과 전문성을 이사회에 가져와 통찰력을 제공하고 NSW의 광범위한 성별 혼합을 반영하는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 정부는 2월에 여성 전문가 경제 패널을 임명하여 NSW 노동력에 여성의 참여를 늘리고 성별 임금 격차를 줄이고 보육 비용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한 정책을 모색했습니다.

패널은 최초의 여성 AFL 커미셔너이자 CEO인 여성 Sam Mostyn이 의장을 맡습니다. 첫 번째 항목은 이슬람 여성 협회 마하 압도 회장과 교사이자 작가인 데이지 턴불을 포함한 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