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츠 는 흑인 어시스턴트 GM을 고용

해고된 마이애미 자이언츠 는 돌핀스의 브라이언 플로레스 감독이 인종차별적 고용 관행으로 팀, 다른 두 구단, NFL을 고소한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흑인 부단장을 고용했다.

자이언츠

뉴욕 자이언츠 는 마이애미 돌핀스의 코치인 브라이언 플로레스가 인종차별적인 고용 관행으로 팀, 다른 두 개의 프랜차이즈 및 NFL을 고소한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흑인 부단장을 고용했습니다.

자이언츠는 월요일 Brandon Brown이 새로운 단장인 Joe Schoen과 함께 선수 인사 부서를 이끌고 축구 운영의 다른 부분을 도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쇤은 성명을 통해 “브랜든은 리더, 평가자, 합의 구축자로서 리그 내에서 강한 평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 인사와 대학 스카우트 경험이 있는 지칠 줄 모르는 일꾼입니다. 그는 평가 과정에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로레스는 지난 주 자이언츠가 4-13 시즌 후 해고된 조 저지를 대신해 버팔로 빌스의 공격 코디네이터 브라이언 다볼을 새 코치로 고용한 지 며칠 만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에서 Flores는 자이언츠가 Daboll을 고용하기로 결정한 후 형식적으로 그에게 직접 인터뷰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Patriots의 코치인 Bill Belicick에게서 우연히 Daboll이 취직한 것을 축하하는 문자 메시지를 받은 후 고용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두 사람은 패트리어츠와 함께 벨리칙에서 일했습니다.

플로레스는 또한 자이언츠가 리그의 루니 규칙을 충족하기 위해 그에게 인터뷰를 제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덴버와의 ​​인터뷰 후 일자리를 얻지 못하고 연속 우승 후 마이애미에서 해고된 플로레스는 NFL이 공개적으로 비난하면서도 여전히 “인종차별이 만연하다”고 주장한다.

NFL에는 휴스턴과 뉴올리언스에 남아 있는 4명의 소수민족 감독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70% 이상이 흑인 또는 다른 소수 민족인 리그에서 흑인 팀 소유자는 없고 소수의 흑인 GM과 상대적으로 소수의 흑인 코디네이터만 있습니다.

주말 동안 NFL 커미셔너인 Roger Goodell은 팀들에게 특히 헤드 코치로 소수자를 고용하도록 장려하는 정책을 강화하라고 말했습니다.

자이언츠 는 혐의를 부인했다.

33세의 브라운은 토요일 축구 운영 및 전략 수석 부사장 직위를 받은 케빈 에이브람스를 대체합니다. 

그는 지난 20년 동안 단장 어니 아코르시(Ernie Accorsi), 제리 리스(Jerry Reese), 데이브 게틀먼(Dave Gettleman) 밑에서 자이언츠의 부단장으로 일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직함을 통해 Schoen은 자신의 부단장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브라운은 지난 5시즌을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보냈다. 그는 2021년 팀의 선수 인사 이사로 승진하여 Eagles의 프로 스카우트 부서를 감독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학 전망 스카우트를 도왔습니다.

브라운은 2017년 프로 스카우팅 부국장으로 이글스에 합류했다. 2019년에는 프로스카우트 이사로 승진했다.

파워볼최상위

이글스에서 근무하기 전에 브라운은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에서 어드밴스 스카우트(2016)와 스카우트 조수(2015)로 두 시즌을 보냈습니다.

Fordham에서 수비수로 활약한 후 Brown은 플로리다의 Barry University Law School에서 법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학위를 추구하는 동안 그는 센트럴 플로리다에서 체육 준법 대학원 조교/축구 지원으로 일했습니다.

자이언츠는 또한 선수 인력 Mark Koncz의 공동 감독이 유지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2018년 NFL 드래프트 이전에 인사 컨설턴트로 팀에 합류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