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트 오쇼알라: 어떻게 할머니의 믿음이 아프리카 축구 슈퍼스타를 탄생시켰는지

아사트 아프리카 축구 슈퍼스타

아사트 아프리카

아사트오쇼알라에게 고백할 것이 있다.

나이지리아의 이코로두에서 태어난 바르셀로나의 스트라이커는 마이크에 기대어 이렇게 말했다. “나는 자라면서 여자
선수의 이름이 뒤에 있는 셔츠를 입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그녀에게 인생이 완전히 순환하는 깨달음의 순간이 온다.
“제가 나이지리아로 돌아가면 많은 사람들이 제 이름이 새겨진 바르셀로나 셔츠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26세의
오쇼알라는 CNN에 말합니다.
그녀는 멈칫하고, 반성하고, 심호흡을 한다.
“글쎄요… 대단한 여정이었어요,” 라고 그녀가 아는 미소를 지으며 덧붙인다.
그것은 그녀의 믿음의 확인과 기회의 힘에 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해주는 미소입니다.

아사트

아프리카인의 정신
펀치라인을 전달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쇼알라는 정직, 열정, 겸손을 가지고 그것을 한다.
“당신이 인생에서 키가 어느 정도 되든, 당신은 항상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녀의 과거는 또한 끊임없이 변화하고 세계화된 세계에 대한 기초적인 메커니즘이다. 그것은 정체성입니다. 그녀가 말했듯이,
“아프리카인의 정신”입니다. “옛날 분위기”가 여전히 진실입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것을 위해 싸우고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는 민족이었습니다.”라고 오쇼알라는 말합니다.

어렸을 때, 성 역할은 명확하게 정의되었습니다. 소녀의 위치는 집이나 가게 안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두 아내에서 7명의 형제와 6명의 자매가 있는 이슬람 사회와 일부다처제 가정에서 사는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한다.
“가족과의 단합이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어머니로부터 온 것이 아니지만 우리는 여전히 함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실천하는 이슬람교도인 오쇼알라는 이슬람교를 “삶을 통한 지침”으로 보고 있다.
“만약 이것이 저를 행복하게 만든다면, 저는 신이 반대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할머니의 믿음
축구는 현실 도피의 근원이었지만, 후원자와 부모의 정착에 대한 도전이기도 했다.
오쇼알라는 비록 그녀의 행동이 결과를 낳았지만, 오랜 시간의 공백을 설명하기 위해 이야기를 숨기고 조작했던 것을 회상한다.
“때로는 집에서 잠을 못 자요. 어떤 날은 엄마가 밥값도 안 주셔요.”
그렇다면 누가 이 아름다운 경기에서 기회가 있을 가능성을 믿었을까?
“우리 할머니.”라고 오쇼알라는 대답한다.
다른 사람들이 경기에 대한 그녀의 능력과 기량을 의심했을 때, 오쇼알라의 할머니는 지혜와 침착함으로 “착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 존중하고, 훈련받으라”고 설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