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카톨릭 소수 민족으로 인정

파워볼사이트 대여 로마 카톨릭 터키인 은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단일 이민자 그룹이며 세르비아인 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 세르비아인은 약 300,000명의 인구를 가진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민족 그룹 중 하나를 형성합니다. 역사적으로 세르비아 이민자들은 보이보디나가 제국의 지배를 받고 있던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시대 에 오스트리아로 이주했습니다 .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세르비아 인의 수는 다시 확장되었으며 오늘날 커뮤니티는 매우 커졌습니다. 오스트리아 세르비아 협회는 193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오스트리아의 세르비아인들은 주로 비엔나 , 잘츠부르크 ,그라츠 .

로마 카톨릭

오스트리아 카린티아 주 ( Carinthian Slovenes )와 크로아티아 (약 30,000) 및 Burgenland의 헝가리 인뿐만 아니라 약 13,000~40,000명의 슬로베니아 인이 오스트리아 국가 조약( Staatsvertrag ) 에 따라 소수자로 인정되었고 특별한 권리를 가졌습니다. 오스트리아 스티리아 주의 슬로베니아인(1,600~5,000명으로 추산)은 소수 민족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특별한 권리도 갖지 않지만 1955 년 7월 27일 체결된 국가 조약에 달리 명시되어 있습니다.

로마 카톨릭

슬로베니아인과 크로아티아인이 독일어를 사용하는 인구와 함께 거주하는 지역에 대한 이중 언어 지형 표지판에 대한 권리(1955년 국가 조약에 따라 요구됨)는 여전히 일부 사람들의 관점에서 완전히 시행되어야 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이 조약에서 파생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의무가 충족되었습니다(아래 참조). 많은 카린트인들은 슬로베니아 의 영토 주장을 두려워하는데, [ 인용 필요 ] 유고슬라비아 군대가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이후 각각 국가에 입성했다는 사실을 지적하고 일부 공식 슬로베니아 지도서에는 카린티아의 일부가 슬로베니아 문화 영토로 표시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Carinthia Jörg Haider 의 전 주지사2005년 가을 Carinthia에서 이중 언어 지형 표지판의 수를 늘리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이 사실을 공개 논쟁의 문제로 만들었습니다. 2006년 1월에 실시된 Kärntner Humaninstitut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arinthians의 65%가 1955년 국가 조약에 의해 설정된 원래 요구 사항이 이미 그들의 관점에 따라 충족되었기 때문에 이중 언어 지형 표지판의 증가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또 다른 흥미로운 현상은 슬로베니아인을 배운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인 간의 언어 차이에 따라 실제 슬로베니아인과 Windische (슬라브인의 전통적인 독일어 이름) 의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는 이른바 ” Windischen-Theorie “입니다. 학교의 표준 언어와 그들의 지역 슬로베니아 방언을 사용하지만 독일 학교에 다니는 슬로베니아 사람들. Windische 라는 용어 는 구별 수단으로 후자 그룹에 적용되었습니다. 슬로베니아인을 “충성스러운 Windische”와 “국가적인 슬로베니아인”으로 나누는 정치적 영향을 받은 이 이론은 수십 년 전에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

2001년에 오스트리아 인구의 약 74%가 로마 카톨릭으로 등록된 반면 ​​약 5%가 자신을 개신교 로 여겼습니다 . ​​카톨릭과 개신교를 막론하고 오스트리아 기독교인 들은 의무적인 회비(소득으로 계산 – 약 1%)를 교회에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