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 학교 생존자 표시되지 않은 무덤 찾기 위해 $10.2M

기숙 학교 검색을 주도하는 그룹은 돈이 좋은 시작이지만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며 온타리오가 더 많은 것을 제공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온타리오주 브랜트포드에 있는 이전 모호크 연구소 기숙 학교에서 표시되지 않은 무덤 수색을 감독하는 그룹은 오타와로부터 10,259,975달러를 받고 있지만, 그들이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Grand River의 Six Nations에 있는 생존자 사무국에 대한 연방 자금은 수색이 진행되는 동안 3년에 걸쳐 지출될 것입니다.

사무국의 수석 책임자인 Kimberly Murray는 월요일 CBC Hamilton에 “캐나다의 지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고, 사실 우리가 제시한 예산은 더 많은 것을 위한 것이었지만, 우리가 검색을 시작하고 기록 검색을 시작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색은 Tk’emlúps te Secwépemc First Nation이 지난 5월 BC주 캠룹스에서 예비 수색한 결과 215개의 잠재적 무덤이 발견된 후 1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사설 파워볼

식스 네이션스(Six Nations)의 대표로 선출된 마크 힐(Mark Hill)은 정부와의 공동 성명에서 이 기금은 “잃어버린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크라운 원주민 관계 장관인 마크 밀러(Marc Miller)는 사람들이 “진실을 알아낼 자격이 있다”며 정부는 “치유와 폐쇄를 위해 노력하는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urray는 초기 자금 요청이 3년 동안 연간 800만 달러 이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검색 비용이 많이 들고, 기술 비용이 많이 들고, 데이터 분석 비용이 많이 듭니다.”

기숙 학교 생존자

생존자들은 또한 학교의 역사와 학교에서 고통을 겪은 사람들에 대한 문서를 위한 커뮤니티 아카이브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전 Mohawk Institute는 1828년에 문을 열고 1970년에 문을 닫았고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되고 오래 운영되는 기숙 학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개의 First Nation 커뮤니티에서 온 약 15,000명의 학생들이 학교에 있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납치되어 그곳에서 학대를 받았습니다.

무덤 찾기 기숙 학교 생존

기록에 따르면 기숙학교에서 54명이 사망했지만 지역 경찰은 그들이 어디에 묻혔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레이는 그 지역이 수색 노력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Hill은 10월 말에 3년 동안 연간 300만 달러를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당시 주정부는 3년 동안 400,000달러만 투자할 예정이었으며 Murray는 이를 “웃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자금 규모는 부족하고 학교 운영에 있어 온타리오주의 역할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또한 귀하가 약속한 ‘의미 있는 화해’에도 위배됩니다.”라고 Hill의 편지를 읽으십시오.

최근 기사 보기

이제 온타리오주는 3년에 걸쳐 70만 달러를 제공할 용의가 있다고 Murray는 말했습니다.

Murray에 따르면 그 돈은 여전히 ​​충분하지 않으며 주에서는 이전 기숙 학교 부지에서 수색을 받고 있는 모든 커뮤니티에 동일한 금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공평한 할당이 아닙니다. 우리는 수색 중입니다. 우리는 가장 오래된 학교, 가장 오래 운영되는 600에이커[243헥타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우리 모두에게 같은 양의 자금 필요에 따라 자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