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마스크 의무 파기

CDC가 최근 5월까지 연장한 마지막 연방 COVID-19 조치 중 하나인 이 명령은 비행기, 교통 기차 및 공항에 적용됩니다.

교통

월요일 연방 판사는 기차, 비행기, 공항에 적용되는 연방 마스크 의무를 무효화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명한 캐서린 킴볼 미젤 미국 지방법원 판사는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법정 권한을 초과했으며 적절한 규칙 제정을 따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 시스템은 기관이 바람직한 목적을 추구하더라도 불법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법원은 불법을 선언하고
마스크 명령을 무효화한다”고 적었다.

CDC는 지난주 비행기, 기차 및 공항을 포함한 교통 수단에 대한 연방 마스크 의무를 5월 3일까지 연장 했습니다. 이 명령은 4월 18일에
만료될 예정이었지만, 기관은 심각한 감염이 증가함에 따라 COVID-19 사례 .

FDA는 성명을 통해 “환자 증가가 입원 및 사망을 포함한 중증 질환과 의료 시스템 용량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현재로서는
CDC 명령이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임무는 오랫동안 바이든 행정부의 많은 COVID-19 조치에 도전한 공화당원과 비행기 환기 시스템이 보호에 적합하다고 주장하는
항공사의 목표였습니다.

유사한 법안을 발의했다. 교통

바이든 행정부는 결정에 항소할 수 있지만 운송 마스크 명령은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조치 중 하나였습니다.

플로리다는 혼자가 아닙니다. 애리조나와 켄터키는 최근 임신 15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한 반면 웨스트버지니아 의원은

낙태에 찬성하는 Guttmacher Institute의 주 문제 수석 정책 담당자인 Elizabeth Nash는 “이 모든 주에서 의료 서비스가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특히 플로리다가 있는 플로리다는 남부 주 중에서 비교적 안정적인 낙태 접근이 가능한 주입니다. 플로리다는 낙태 치료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다른 주에서도 의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오는 사람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로리다와 다른 주들은 이번 여름에 예상되는 고등법원의 판결을 기다리면서 성급하게 제한을 도입하고 현재의 판례를 무시하면서 새로운 낙태 분야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ash에 따르면 이러한 15주 낙태 금지를 도입한 주에서는 고등 법원이 최소한 15주 낙태 금지를 지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Nash는 “그래서 그들에게는 이것이 바닥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기대하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카지노 알본사

대법관은 임신 15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는 미시시피주 법에 따른 Dobbs 대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 사건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규칙은 겉으로 보기에 건드릴 수 없는 헌법의 거물인 Roe v. Wade에 대한 직접적인 도전입니다. 오랜 보수 운동의 흰 고래였던
1973년의 획기적인 결정은 태아가 생존하기 전에 낙태할 권리를 확인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가들은 임신 24주를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