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 으로 600만 남가주

남부 캘리포니아 수자원 관리들은 주 전체에 걸쳐 기록적인 가뭄 상황에 따라 물 부족 비상 사태를 선포했습니다.

가뭄

화요일에 남부 캘리포니아의 수도권 은 로스앤젤레스, 벤츄라, 샌버나디노 카운티의 일부 지역에서 옥외 급수를
일주일에 하루로 제한 하는 프로그램 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기”, “전례 없는”, “과감한”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상수도 공급업체는 제한이 6월 1일부터 발효되어 약
6백만 명의 주민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워터 디스트릭트(Metropolitan Water District)는 성명 을 통해 “지난 3년 동안 공급량이
극적으로 감소해 일부 지역에서는 올해 정상적인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물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

그 결과, 남부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즉시 물 사용량을 20~30% 줄여야 합니다.

그룹은 “충분한 물이 절약되지 않거나 공급 여건이 악화될 경우 올해 말 실외 급수를 전면 중단하고
실내 사용에 제한을 둘 수 있다”고 말했다.

메트로폴리탄 워터 디스트릭트(Metropolitan Water District)에 따르면 1월, 2월, 3월은 일반적으로 연중 가장
필요한 비와 눈을 제공하는 가장 습한 달로 기록상 가장 건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산업 그룹에 따르면 2020년에 미국에서 판매되는 전구의 약 30%가 백열 전구 또는 할로겐 백열 전구였습니다. 

새로운 룰바는 1월 1일부로 백열전구를 제조 또는 수입한다. 가뭄

NEA(National Electrical Manufacturers Association)는 성명에서 “연구 과학자와 조명 제조업체에 의해 추진된”
LED 조명은 소비자들에게 완전히 수용되었으며 “무한한 성공”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 Spencer Pederson은 제조업체 그룹은 새로운 규정과 이전 제안보다 “더 관리하기 쉬운 규정 준수
기간의 채택”을 준수하는 데 있어 업계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행정부의 인식에 감사를 표합니다.

Appliance Standards Awareness Project의 전무이사인 Andrew deLaski는 소매업체는 2023년 7월까지
비효율적인 전구를 판매할 수 있지만 “책임 있는 체인은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확실히 올해 말까지 선반에서 제품을 판매해야 합니다. ”

파워볼사이트

출산 직후 1시간도 안되어 배를 내려다보던 순간이 떠오른다. 

그리고 나는 단지 이것이 무엇인가 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내 피부를 보았다. 이 미친 질감이었다. 

마치 농구공 피부처럼, 마치 주름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너무 오랫동안 피를 흘리게 됩니다. 

화장실도 못가고 아프고 피가 난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 주 동안입니다. 

그리고 다시, 그것은 특별히 어려운 탄생이 아니었습니다.

그녀의 몸이 어떻게 변했는지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기사 더 보기